나이트폴른은 고대 나이트엘프의 도시인 수라마르 성에서 추방된 나이트본을 말한다. 나이트엘프의 일파 중 하나인 나이트본은 부서진 섬에 있는 수라마르에서 '밤샘'의 보호 아래 오랫동안 독자적인 문명을 이루고 있었다. 하지만 아제로스에 침입한 불타는 군단이 밤샘의 마력을 사용하길 원했고, 나이트본의 지도자인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불타는 군단과 손을 잡았다.

하지만 모두가 이러한 결정을 환영하는 건 아니었다. 불타는 군단과 손을 잡기를 거부한 자들은 수라마르 성 바깥으로 탈출해 나이트폴른이 되었고, 심각한 마력 중독에 빠져서 몸이 기형적으로 변해버렸다.

나이트폴른이 자리 잡고 있는 수라마르는 군단의 만레벨 지역이기도 하다. 군단 확장팩에서 110레벨에 도달하면 달라란에 있는 카드가를 통해서 수라마르로 이동하는 퀘스트를 받아 나이트폴른의 일원인 '첫 번째 비전술사 탈리스라'를 만나게 된다. 퀘스트를 계속 진행해서 나이트폴른의 근거지인 '샬아란'에 도착하면 탈리스라에게서 평판 장비를 살 수 있다.

나이트폴른은 모두 비전 마력에 중독돼서 일정 시기마다 '고대 마나'를 주입해줘야만 대화를 하거나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사용한 고대 마나의 양만큼 나이트폴른의 평판이 오르기도 하니, 수라마르 전역에서 꾸준하게 고대 마나를 채집해 나이트폴른에게 공급해줘야 한다.

나이트폴른의 평판은 수라마르 지역의 퀘스트와 전역 퀘스트, 영웅 던전(비전로, 별의 궁정)에서 올릴 수 있다. 나이트본이 불타는 군단과 손을 잡게 된 계기는 '나이트본: 수라마르의 황혼' 디지털 만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나이트본: 수라마르의 황혼 디지털 만화 [바로가기]



■ "나이트폴른" 병참 장교의 위치




■ "나이트폴른" 평판 보상 아이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