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글로벌이 어린이를 위한 트라이탄 소재 물병 ‘도티&잠뜰보틀’을 출시했다.
어린이에게 사랑받는 ‘도티&잠뜰’ 캐릭터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컨텐츠를 진행하는 MCN크리에이터 2인을 캐릭터화한 것으로 도티는 붉은 손수건을 걸친 남자캐릭터, 잠뜰은 노란색 모자가 귀여운 여자캐릭터다.
유튜브 구독자 150만명 이상, 일평균 조회수 100만뷰 이상의 폭발적인 인기로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이란 별명을 얻었으며, 애니맥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도티&잠뜰TV’는 7월 애니메이션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2.628%)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 캐릭터의 매력과 특색을 살려 레드와 옐로우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도티&잠뜰’은 국내생산 제품으로 트라이탄과 폴리프로필렌 등 친환경소재로 제작됐다.
500ML 용량으로 가볍게 휴대하기 좋으며 바디가 투명해 내용물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 그밖에 얼음과 과일도 넣을 수 있도록 주입구를 넉넉하게 제작하고 넘침방지를 위한 중간마개도 포함됐다.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드 색상의 도티트라이탄보틀과 옐로우 색상의 잠뜰트라이탄보틀 모두 23%~28% 할인가에 쿠팡, 위메프, 티몬,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스비글로벌 측은 “아이들을 위한 물병인 만큼 모든 생산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캐릭터부터 소재 선택까지 정성을 다했다”면서 “친환경 소재 물병인 만큼 추운 겨울 따뜻한 음료를 담아도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으니 마음 놓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