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그 누구도 본 적이 없는 마법의 스테이지ㅡ

PlayStation®VR 전용 타이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한글판 발매 결정


조기구입특전으로 ‘프로듀스 리스트밴드 신데렐라 걸즈’와
신곡 ‘Yes! Party Time!’ BGM을 즐길 수 있는 PS4 특제 전용 테마 증정!
제 1차 공식 한글판 PV 영상 및 사카가미 총괄 프로듀서의 한국 프로듀서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layStation®VR 전용 디지털 소프트, VR아이돌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의 한글판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은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최초의 PlayStation®VR용 소프트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기념할만한 첫 라이브 ‘THE IDOLM @ STER CINDERELLA GIRLS 1stLIVE WONDERFUL M@GIC!!’가 개최 된 장소인 MAIHAMA Amphitheater의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이돌들의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수 있는 작품이다.

대표곡인 ‘お願いシンデレラ’, ‘’Star!!’과 더불어 신곡 ‘Yes! Party Time!!’까지 총 3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악곡에 맞추어 좋아하는 빛깔의 라이트를 선택하여 응원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PS VR의 특징을 살려 마치 라이브 회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다양한 시점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특징이다.

본 작품은 2017년 봄, 디지털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기간 내 조기구입특전으로는 ‘프로듀서 리스트밴드 신데렐라 걸즈’와 신곡 ‘Yes! Party Time!’의 BGM을 즐길 수 있는 PS4용 특제 전용 테마를 제공한다. 조기 구매 특전 기간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본 작품과 관련하여 제 1차 공식 한글판 PV 영상과 아이돌마스터의 사카가미 총괄 프로듀서가 한국의 프로듀서들에게 보내는 비디오 메시지가 공개 되었다.


▲ PSVR『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제 1차 공식 한글판 PV



▲ 사카가미 아이돌마스터 총괄 프로듀서 메시지PV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