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대표 김 건)이 개발한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가 가수 크라운 제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 제이의 특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앨범 ‘FLY BOY’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크라운 제이가 앨범 출시를 기념해 ‘알투비트’ 유저들에게 자신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CD와 애장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1월 3일(월)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게임을 한판 이상 플레이 할 경우 자동응모 되어 유저 모두가 당첨 대상이 될 수 있다.

먼저 게임을 진행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엑스라이더(보드)를 제공하고, 사이트 내 ‘알빗 매거진’에 올려진 크라운 제이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크라운 제이의 자필 사인이 담긴 CD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플레이한 유저 5명에게는 모자, 티셔츠 등 크라운 제이의 애장품을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운 제이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알투비트’의 공식 홈페이지 (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