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스튜디오 HG ⊙장르: FPS
⊙플랫폼: HTC 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발매일: 2017년 10월 17일

스튜디오 HG의 한대훈 대표가 개발하고 와이제이앰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맡은 VR 신작 '오버턴'이 금일(17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오버턴(OVERTURN)'은 스튜디오 HG의 전작 '스매싱 더 배틀'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VR FPS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저는 신비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소녀 '마기'의 도움을 받아 비밀로 가득 찬 실험실을 탈출해야 한다.

최신 유니티 엔진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고사양 그래픽과 신비로운 소녀 캐릭터 ‘마기'에 얽힌 감성적인 스토리는 물론, FPS 장르와 탈출 어드벤처 특유의 퍼즐 요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오버턴'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차지샷, 시간 조작, 방패, 폭탄, '마기' 소환 등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추후 최대 6명의 유저들이 함께 경쟁하는 'PVP 아레나 모드'도 추가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HG의 신작 '오버턴'은 HTC 바이브와 오큘러스 리프트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오큘러스 스토어와 같은 오픈 마켓은 물론, 잠실새내와 건대입구를 비롯하여 서울 곳곳에 있는 와이제이엠게임즈의 VR 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스팀에서는 출시기념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