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커피레이크가 장착되어 한층 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MSI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시 블루 스노우볼 USB 마이크를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0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에 포함되는 ‘MSI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 하는 고객에게 국내외 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하는 블루 스노우볼 USB 마이크를 증정한다.

현재 MSI에서 출시 된 게이밍 데스크탑 중 ‘트라이던트3 8RE60’ 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VR PC로 ‘사일런트 스톰쿨링2(Silent Storm Cooling)’이라 불리는 MSI만의 독보적인 냉각기술이 적용됐다. CPU와 GPU의 열 회전 공간을 확보해 줌으로써 최적의 공기흐름 설계를 갖추고 있고 이를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 한다. 이외에도 VR기기를 연결하는 VR링크가 전면에 있어 VR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편의성과 작은 크기로 탁월한 공간 활용성을 갖췄다.

또한, 첨단 메카닉 디자인에 최고의 게이밍 기능을 담은 ‘MSI 이지스3 8RG80Ti’는 최신 인텔 커피레이크 CPU ‘i7-8700’과 엔비디아의 최강 GPU인 ‘지포스GTX1080 Ti’ 칩셋을 탑재하여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기존 데스크탑과 달리 ‘MSI 이지스3 8RG80Ti’에는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부하를 줄이기 위한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장착 가능한 MSI만의 특별한 설계가 적용되어 있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