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God of War)'의 컨셉 아티스트, 에이브 타라키(Abe Taraky)가 제4회 인벤 게임 컨퍼런스(이하 IGC 2018)’에 강연자로 나선다.

에이브 타라키 디자이너는 소니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의 선임 컨셉 아티스트로서 '갓오브워'의 주요 컨셉 아트를 담당한 바 있으며, 루마 픽쳐스의 컨셉 아티스트로서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데드풀' 등의 캐릭터 및 배경 컨셉 아트를 제작했다. 그는 2008년 인디 게임을 통해 게임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2012년 Gameloft에서 선임 컨셉 아티스트로 다양한 게임 타이틀의 아트를 담당했다. 이후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광고 분야에서 활약했으며, Beenox, 워너 브라더스 몬트리올에서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4월 20일 출시된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갓오브워'는 해당 프랜차이즈가 중단된 이후 8년 만에 선보인 작품이다. 주인공 크레토스의 아버지로서의 면모를 다루어 시리즈를 새롭게 재창조해낸 '갓오브워'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발매된 지 3일 만에 전 세계 판매량 310만 장을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브 타라키 디자이너는 지난 NDC 2018에서 '상징적인 캐릭터 만드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IGC 2018에서는 게임의 컨셉 디자인과 세계를 만드는 법에 대하여, 그가 '갓오브워'의 컨셉 아트를 작업한 경험을 기반으로 들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IGC 2018'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3일에 걸쳐 성남시 판교에서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벤 게임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감 임박] 제4회 인벤게임컨퍼런스(IGC)는 10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강연 참관을 원하시면 꼭 사전등록을 해주세요. ▶ 무료 참관객 신청하기: https://igc.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