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금일(1일),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정식 발매 했다고 밝혔다.

‘레고 DC SUPER 빌런’은 레고 프랜차이즈 최초로 DC 유니버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소에서 악당들이 중심이 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또한 레고 게임 최초로 DC 빌런들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전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 하게 되며 그 캐릭터는 스토리의 중심이 되어 다른 빌런들과 함께 팀을 맺고 흥미진진한 DC 오리지널 스토리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 게임 특징

- 게임 최초의 빌런 주인공: 레고 게임 최초의 빌런이 주인공이 되는 게임으로 빌런의 입장에서 크라임 신디케이트라는 더 큰 빌런을 상대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게임 시작 전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조커, 할리 퀸, 렉스 루터 등 스토리 속의 DC 슈퍼빌런들과 팀이 되어 스토리의 중심이 될 수 있다.

- DC와 함께 쓴 완성도 높은 게임 스토리: DC와의 협력을 통해 원작의 고유성을 유지한 게임 스토리를 완성했다.

- 레고 특유의 즐거움을 지닌 코옵 멀티 모드: 친구, 가족들과 함께 스토리 모드를 즐기며 적을 물리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