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 게임 '커츠펠'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스팀(Steam)을 통해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공개 테스트 참가 모집은 미국시간 기준으로 1월 31일부터 진행되며, '커츠펠'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스팀키를 부여 받은 신청자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다.

'커츠펠'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개발한 3인칭 듀얼 액션 배틀 게임으로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 액션이 돋보이는 2대2 PVP 게임이다. 지난 2017, 2018 지스타 공개 이후 정식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받은 바 있고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된 두 번의 알파 테스트를 통해 해외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다.

커츠펠 권오당 PD는 "스팀 등록 후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과 출시 요청이 쇄도했다"며 "두 번의 알파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다듬었다. 유저들이 진정한 대전 액션 실력을 뽐내고 증명할 수 있는 CBT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OG는 이번 CBT에서 받은 피드백을 반영하여, 빠른 시일 내에 스팀 얼리억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스팀 페이지 내 일정으로는 2019년 1분기로 얼리억세스 출시를 예정한 상태다.

'커츠펠' 비공개 테스트 소식과 개발 상황은 공식 홈페이지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