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8-19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0주 차, 일반부 4강 2경기에서 울산클랜이 불도저를 2:0으로 압살하며 결승 대진에 이름을 올렸다. 피지컬, 호흡, 운영 모두 한 수 위였다.

프로방스에서 시작된 1세트. 초반에는 양 팀 모두 실수에 가까운 플레이가 나오는 듯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한 라운드 씩 주고 받았다. 와중에 먼저 진영을 가다듬은 울산클랜이 연달아 라운드를 가져가며 격차를 계속 벌렸다. 불도저 이경우의 활약에 한 라운드를 추가로 내주긴 했으나, 거기까지였다. 울산클랜이 6:2로 1세트를 승리했다.

2세트 맵은 B2 연구소였다. 울산클랜이 1세트의 기세를 계속 이어가려는 듯 2세트도 2:0으로 앞서갔다. 불도저도 3라운드에서 수류탄, 포지셔닝, 에임에서 고루 좋은 모습을 보이며 반격에 나섰지만, 바로 다음 라운드에서 수적 우세의 싸움을 패하며 흐름이 크게 끊겼다. 결국 2세트 전반도 울산클랜의 4:1 리드로 끝났다.

이어진 후반. 이변은 없었다. 울산클랜이 단숨에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 그와중에 이경우는 1대 다 싸움에서 두 명을 데려가는 명장면을 연출했다. 마지막 라운드, 울산클랜의 완벽한 수류탄이 두 명을 눕혔다. 마치 결승 진출의 축포 같았다. 울산클랜이 2세트도 6:1로 승리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2018-19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 2경기 결과

울산클랜 2 vs 0 불도저
1세트 울산클랜 승 vs 패 불도저 - 프로방스
2세트 울산클랜 승 vs 패 불도저 - B2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