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머리의 색다른 아돌을 만나볼 수 있는 이스 시리즈 최신작 '이스 Ⅸ: 몬스트럼 녹스(이하 이스9)'가 오는 9월 26일에 출시된다.

니혼 팔콤은 금일(25일), 이스9의 발매일을 9월 26일로 확정하고 이능액션 '크림슨 라인'과 주인공 아돌, 그리고 도기의 캐릭터 디자인을 공개했다.

'크림슨 라인'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새로운 액션 시스템으로 왼손에서 뻗어져 나오는 붉은 궤적을 이용해 멀리 떨어진 장소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다. 신체를 그림자로 변화시켜 이동하는 방식으로 경로 상에 있는 두꺼운 벽이나 암석 등의 장애물을 파괴할 때 사용하며, 경로 상의 적을 날려버리는 등 공격 기술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수배에서 벗어나기 위해 검은 머리로 위장한 아돌과 더욱 성숙해진 파트너 도기의 캐릭터 디자인이 함께 공개됐다. 이스 9은 모든 이스 시리즈 중 가장 먼 시기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 아돌은 아틀라스양에서 발생한 로문 함대 소실 사건의 중요 참고인으로 수배 중인 상태다.

이스 시리즈 최신 넘버링 작품인 '이스 Ⅸ: 몬스트럼 녹스'는 PS4 플랫폼을 통해 오는 9월 26일에 출시되며, 국내 정발과 관련된 소식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