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프론티어 디벨롭먼트 ⊙플랫폼: PC ⊙출시: 2019년 11월 5일


'플래닛 코스터', '쥬라기 월드: 레볼루션'의 제작사 '프론티어 디벨롭먼트(Frontier Developments) 신작, '플래닛 주'가 E3 PC 게이밍 쇼케이스를 통해 11월 5일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과거 동물원 빌드 시뮬레이터 '주 타이쿤3' 개발진이 '플래닛 코스터 개발진과 함께 개발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신작이다. 게임은 단순히 동물을 배치하고 울타리를 짓는 데 그치지 않는다. 적절한 사육사를 두고 동물을 관리하고 적절한 동선으로 동물원을 찾은 방문객이 좋아할 만한 구성을 꾸며야한다.

물론 동물들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자유로운 운영 역시 가능하다. 또한 샌드박스 모드를 통해 상상력을 발휘한 독창적인 동물원 구성 역시 가능하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린, 늑대, 원숭이, 하마 등 다양한 동물들이 자신들의 특성에 맞는 거처에서 가족 동물들과 함께 한가로운 때를 보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플래닛 주'는 오는 11월 5일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