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랑그릿사 모바일' 업데이트 주요 내용 요약

▷ 7월24일 11시까지
: 3인 한정 소환 배너 (루나, 라나, 티아리스)
▷ 7월 16일 23시 59분까지
: (루나 전용 스킨)이 등장하는 룰렛 유스핀미라운드 진행
▷ 7월 31일 11시까지
: (라나, 루나, 티아리스, 파나, 나암) 한정판 수영복 스킨 판매
: (프레아 수영복 스킨 획득 가능) 수영복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 상시 판매 신규 스킨
: (헤인) 마법 기원
: (마녀, 견습 마녀, 엘프, 하이 엘프, 다크 엘프, 다크엘프 저격수) 병사 스킨

[수영복 스킨 등장! 7월 10일 업데이트 안내] ◀ 바로가기




■ 한정 소환 3인 확정 배너 [루나, 라나, 티아리스]

새로운 3인 확정 배너로 루나, 라나, 티아리스의 확률이 상승한 '바캉스의 공주님들'이 개시됐다. 3인 확정 배너는 SSR을 뽑게 되면 지정된 3인의 등장 확률이 상승! 특히 배너를 통한 첫 SSR 소환 시 3인 중 보유하지 않은 1인이 무조건 등장하도록 설정되어 있어서 원하는 영웅 수집에 유용하다.

게다가 이번 3인 배너 '바캉스의 공주님들'에 속한 영웅들은 모두 인기 영웅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크게 주목받는 편이다. 루나는 궁기병, 라나는 마법 딜러, 티아리스는 힐러로 모두 각 클래스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으며, 모두 공주 연맹 세력에 속한다.

해당 배너는 7월 24일 11시까지 2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반면, 기존 배너인 레온, 엘윈, 레딘 3인의 '전설의 집결'은 7월 17일 11시까지 1주일의 기간을 남겨 놓고 있다.






■ 여름 한정 상품부터 룰렛까지! 대규모 스킨 추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다양한 스킨의 출시에 있다. 특히 대부분의 스킨이 일정 기간에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이며, 여름 맞이 수영복 스킨을 선보여서 주목받는 중. 이번 업데이트로 소개된 스킨은 총 11종류! 룰렛 스킨 1종, 한정 판매 5종, 이벤트 획득 1종, 상시 판매 1종, 병사 스킨 3종으로 나뉜다.





◎ '루나' 전용 스킨을 뽑아라! 유 스핀 미 라운드 룰렛 개시

지난번 쉐리의 천사 스킨을 얻을 수 있던 유 스핀 미 라운드 룰렛이 다시 찾아왔다. 이번 룰렛의 주인공은 '루나'인데, 해당 룰렛에서 특등상을 뽑으면 '전쟁의 여신' 스킨을 얻게 된다. 더불어 1등 상에는 룬스톤, 랜덤 SSR 장신구, 2등 상은 광휘 미스릴 100개, 무기의 혼 고급, 골든 티켓 3장, 3등 상에는 공인의 망치, 금화, 우정 티켓, 랜덤 SR 장신구가 준비되어 있다.

이 룰렛은 중복 뽑기가 없기 때문에 총 10회에 걸친 뽑기 시 무조건 특등상 '전쟁의 여신'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단, 뽑기 시도마다 크리스탈의 가격이 상승하여 모든 보상을 획득할 때쯤이면 굉장히 많은 크리스탈이 소모! 10회 룰렛에는 3,950개의 크리스탈이 필요하다.


▲ 특등상으로 루나 한정판 스킨을 얻을 수 있다.




◎ 여름 맞이 수영복 5종 한정 판매!

날이 지날수록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랑그릿사 모바일에도 여름이 찾아왔다. 7월 31일 11시까지 한정 판매되는 수영복이 그 증거! 해당 스킨은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것으로, SSR 영웅 '라나', '루나', '티아리스'와 SR 영웅 '나암', '파나'까지 5인의 수영복이 준비되어 있다.

'라나'의 해변의 미인은 햇빛을 막아주는 넓은 모자와 부채로 바닷가 패션을 완성하고 있으며, '루나'의 물총 타격 스킨은 손에 든 물총이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느낌이다. 그리고 '티아리스'는 학교 수영복 스타일에 말 대신 돌고래 튜브를 타고 있는 게 포인트! 더불어 '나암'과 '파나' 역시 시원한 수영복으로 여름을 즐기고 있어서 보고 있으면 휴가를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스킨은 개당 188개의 스킨권으로 판매되며, 먼저 선보였던 '쉐리', '라나'의 웨딩드레스 한정판 스킨은 7월 14일 23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다.


▲ 한정 판매하는 수영복 5종.



◎ 프레아 스킨을 무료로! 수영복 페스티벌 개최

여름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바닷가에서 파티가 열린다. 이번에 열린 '수영복 페스티벌'은 기간 한정 이벤트로, 지난번 진행된 어둠의 계약 이벤트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정 던전을 공략하여 포인트를 획득,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던전은 매일 2회의 공략 보너스가 있어서 하루 2번씩은 포인트를 더 많이 쌓을 수 있다. 그리고 지정된 포인트 업 영웅을 출전하여 던전을 공략하면 추가 포인트를 받아서 더 쉽게 보상 획득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포인트 업으로 지정된 영웅을 활용하는 게 좋다.

받을 수 있는 보상은 크리스탈 같은 각종 재화부터 랜덤 SSR 장비와 장신구, 룬스톤, 페라키아 기억 조각 등이 있으며, 3만 점 누적 시 프레아의 수영복 스킨 '꿈의 햇빛'을 받는다. 모든 보상 획득에는 총 7만 점 누적이 필요하고, 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는 7월 31일 11시 전까지 포인트를 쌓아야 한다.


▲ 한정 이벤트가 추가됐다.

▲ 3만점 보상으로 프레아 수영복 획득!



◎ 헤인 신규 스킨과 병사용 여름 스킨 추가!

SR 영웅 헤인에게 마법사 학교에 다닐 것 같은 모습의 신규 스킨 '마법 기원'이 추가됐다. 빗자루를 타고, 뾰족한 모자, 망토, 지팡이로 마법사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면서, 그 안에는 교복과 유사한 바지와 상의를 입고 있어서 학생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풍긴다. 해당 스킨은 상점에서 스킨권 98개에 상시 판매된다.

그 밖에도 여름 이벤트, 많은 수영복 스킨의 등장에 힘입어 일부 병사를 위한 여름용 스킨도 출시됐다. 해당 스킨은 여성 병사를 위한 스킨으로, 마녀, 견습 마녀는 흰색 바캉스 모자가 돋보이는 '마법의 여름', 엘프, 하이 엘프는 수영복과 꽃이 부각된 '섬의 엘프', 다크 엘프, 다크엘프 저격수 역시 수영복 및 머리띠가 인상적인 '해변의 엘프'가 준비되어 있다.

해당 병사 스킨은 각각 스킨권 28개에 판매 중이며, 유사한 여름 느낌의 영웅들의 수영복 스킨과 달리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 헤인의 신규 스킨 마법 기원.

▲ 새로운 병사 스킨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