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주얼샤워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의 대표게임 ‘블루스톤’은 오는 10월 1일,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으며 팬들을 위해 9월 26일부터 아래와 같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스톤은 최근 업데이트한 협회 쟁탈전으로 호평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금주의 추천 게임과 최근 신규 추천 게임에 등록되어 화제가 되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캐릭터 10+1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빠짐없이 참여할 경우 확정적으로 7명 이상의 3★ 캐릭터를 포함하여, 총 77회의 캐릭터 소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초특급 이벤트이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출석 이벤트를 통해 유료 재화인 만다를 비롯하여 메트론 결정체 등 고가치의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캐릭터 획득 수단인 헌터 수색에 평소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게임 내 최고 등급인 4★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수색이 추가되어 꾸준히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최고 등급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가이드 퀘스트 이벤트도 실시된다. 주어진 간단한 가이드에 맞게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을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함께 최종적으로 최고 등급 캐릭터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출시 2주년 이벤트는 게임 외적으로도 준비되어 있다.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만 달아도 최고 등급 4★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비주얼샤워는 ‘블루스톤’이 지난 2년간 끊임없이 발전하며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전세계의 블루스톤 팬 여러분들 덕분이었으며, 그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스톤’은 고품격 애니메이션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초 호화 성우진들의 목소리 연기로 유명하며, 간단한 조작 방식과 직관적인 UI 등으로 수집형 RPG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