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가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길드 동료들과 함께 파티를 꾸려서 참여할 수 있는 ‘신수구역’을 선보였다. 길드 단위로 이루어지며 임의로 신수를 선택하여 처치 후 최종 보스 ‘키린’을 쟁탈 가능하다. 신수구역은 매주 화, 수, 금요일에 오픈 되며, 참여하려면 유저가 소속 길드가 있고 정점 180레벨을 달성해야한다.

또한 길드에 가입하여 신수구역 이벤트에 참가하면 ‘신성장비’ 또는 '신성장비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성장비는 신성장비 조각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 2급부터 10급까지 이전 급수 단계의 장비 3개를 모아서 고급 신성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2급 무기로 상향 시키고 싶다면 1급 장비가 3개 필요하고, 3급 망토로 상향하려면 2급 망토 3개가 필요한 셈이다

이외에도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신의 힘이 담긴 ‘신의 날개’와 ‘신의 흔적’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신의 날개의 경우 기존 날개의 상위 단계 날개이고 신의 흔적 또한 기존 발자취의 상위 단계 발자취이다. 이를 획득하고 싶다면 날개 혹은 발자취가 활성화되어 있어야하며, 그에 따른 재료도 보유해야한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