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의 개발로 수많은 이슈와 논쟁의 대상이 되었었던 ㈜블루사이드의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가 2019년 12 월 28 일 세계 최고의 PC GAME 유통 플랫폼인 STEAM으로부터 최고의 출시작(2019 BEST of Release)으로 선정되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난 2019년 11 월 말 스팀 플랫폼 출시 이후 12 월 말 현재까지 구매유저들의 79~80% 유저가 긍정적으로 게임을 평가하고 있으며 발매 이후 꾸준히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부분 카테고리에서 TOP10 판매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유저로부터 게임에 대한 긍정적 평가 외에도 판매 실적에서도 발매 이후 좋은 성과를 보여 STEAM 플랫폼이 2019년 11월 출시작 중 판매량 면에서 우수한 판매량을 기록한 신작 타이틀에게 부여하는 최고의 출시작(BEST OF RELEASE) 부분에 '킹덤언더파이어2'가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블루사이드 김세정 대표는 이러한 성과에 대하여 "'킹덤언더파이어2'는 최신의 그래픽을 보여주는 게임은 아니지만 부대와 영웅캐릭터를 실시간으로 게이머가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최초의 사례이고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온라인게임이다. 이 점이 북미, 유럽의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한 동력이고 또한 좋은 성과를 거두게 한 요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