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 3종이 시작된다. 첫 번째는 발렌타인 기념 특별 가구 및 의상 획득 이벤트다.

2월 4일(화) 업데이트 점검 후, 2월 17일(월) 23:59분까지 남부 평원에서 출연하는 'NPC 쇼콜라'의 퀘스트를 통해 마녀의 깜짝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여기서 나오는 재료를 통해 이벤트 탭의 발렌타인 상점에서 가구와 교환하는 것이다.

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초콜렛은 각 마을에 있는 요리 제작대에서 카카오(2) + 설탕(3)를 재료로 제작할 수 있으며, 첫 퀘스트 완료 후 쇼콜라 NPC 주변에 헤이즐 / 시나몬 / 바닐라 NPC가 새롭게 등장하는데, 요구하는 재료를 가져다주면 각자의 이름으로 된 초콜렛 상자를 받는 반복 퀘스트가 출연한다. 참고로 고급 연금술 촉매 및 고급 장비 재료가 등장하는 쇼콜라 퀘스트는 1일 1회만 수행할 수 있다.


▲ 매년 찾아오는 그날이 다시 오고 있는가?


▲ NPC별 요구하는 재료가 다르다


▲ 귀여운 쇼콜라 스윗 모자와 각종 가구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핫타임 버프 및 접속 이벤트다. 2020년 2월 4일(화)부터 2020년 2월 17일(월)까지 약 2주에 걸쳐 매일 12:00 - 14:00 / 20:00 - 22:00에 경험치 20% 추가 버프가 걸린다. 경험치 버프 외에도 새로 나온 연금술 소모품인 중급 파티 물약과 속성 방어 물약, 그리고 고급 재료 상자 등을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꾸준히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



마지막으로 [연금해요~♪ 연금해요~♪ 센스 있게 연금해 보아요!] 는 연금술 제작 인증 이벤트로 제작대 앞에서 캐릭터명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혼돈의 입구 입장권 및 고급 전리품 상자 5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4일(화)부터 2월 11일(화)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인증 게시판은 공식 카페의 이벤트 탭에 있는 연금해요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참고로 연금술과 관련된 제작 레시피는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인증 완료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