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봄날소프트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삼국지를 소재로한 온라인 판타지 MMORPG <전쟁의신:군신>(이하 ‘군신’)의 CBT를 자체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3월 4일(수)부터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섬세한 디테일과 빠른 속도감이 돋보이는 ‘군신’은 곧 있을 정식 오픈에 앞서 대규모 전투 안정성, 각종 거래시스템 및 강화 밸런스 점검을 위한 최종 테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테스트 기간에 한해서는 누구나 자유로이 참여 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게임내 유료 아이템과 황금이 정식오픈시 경품으로 지급된다.

‘군신’은 삼국지의 위, 촉, 오 국가 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PVP 전쟁 게임으로, 국가가 존재하지 않는 초기에는 국가를 차지하기 위한 국새쟁탈전이 진행되고, 국새를 차지하고 나면 각 국가간 치열한 공성전이 진행된다. 이후 모든 국가를 쟁패할 경우 승리 국가의 왕은 황제로 즉위하게 되고 해당 국가로부터 지속적인 보상지급을 받게 된다.

이외 공격 특성이 다른 총 4가지 직업군인 마도 검성 암살 수호는 PVP RVR 전투시 다양한 전략 구사를 가능케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게 해주며, 직업 캐릭터마다의 화려한 무기 외형과 공격 이펙트의 계속된 변화는 천하제패를 꿈꾸는 명장들이 가득한 삼국지 세계관 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 들게 만든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군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