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수) 진행된 리니지2 본서버 업데이트로 '잊혀진 원시의 정원'이 상시 던전으로 전환됐다. 이와 함께, 엠파워와 매직 배리어의 스킬 레벨이 확장되었고 엘코인 상점 특수 제작에는 6종의 방어구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잊혀진 원시의 정원은 80레벨 몬스터가 등장하는 사냥터다. 기본 이용 시간은 60분이며 충전을 통해 최대 30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일까지 한정적으로 운영된 바 있는데,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상시 던전으로 전환되어 보다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해당 사냥터에서는 레이드도 참여할 수 있다. 매일 22시부터 22시 30분 사이에 진행되는 카딘 레이드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엘릭서 가루 상자, 봉인된 룬 Lv11/12, 마법서- 홀리 레이, 헬 파이어, 펫 조련 일반 교본, 축복 주문서, 생명의 돌 Lv2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잊혀진 원시의 정원에서는 카딘 레이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엠파워, 매직 배리어 스킬은 레벨이 확장됐다. 엠파워는 Lv4까지, 매직 배리어는 Lv3까지 습득이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마스터북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스킬 확장 완료 시 엠파워, 챈트 오브 엠파워, 마프르의 엠파워, 소울 엠파워는 마법력 증가량이 330이 되고 매직 배리어, 챈트 오브 매직 배리어, 마프르의 매직 배리어, 소울 매직 배리어는 마법저항 증가량이 380까지 상승한다.


▲ 엠파워, 매직 배리어의 스킬 레벨이 확장되었다


엘코인 상점 특수 제작 메뉴에는 신규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다가오는 4월 29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기란의 인장을 사용해 빙결의 흉갑, 빙결의 각반, 전격의 레더 메일, 전격의 레더 레깅스, 화염의 튜닉, 화염의 호즈 제작에 도전해볼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기란의 인장은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다. 빙결의 흉갑과 전격의 레더 메일, 화염의 튜닉 제작에는 인장 33개가 소모되고 빙결의 각반, 전격의 레더 레깅스, 화염의 호즈는 25개로 도전 가능하다. 제작 시도 시 낮은 확률로 빙결, 전격, 화염 특수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엘코인 상점에서는 매일 장비 패키지와 매일 제련 패키지도 구입할 수 있다. 5,000 엘코인에 1일 2회까지 구매 가능한 매일 장비 패키지는 영웅의 서클릿 강화 패키지 3개, 아인하사드의 펜던트 팩 Lv1 2개, 드래곤의 벨트 상자 3개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제련 패키지의 가격은 2,000 엘코인인데, 생명의 돌 Lv2-무기 1개, 생명의 돌 Lv2-갑옷 5개, 생명의 돌-액세서리 5개를 얻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4월 2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만 판매된다.


▲ 특수 제작으로 빙결, 전격, 화염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