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아마존 게임즈 ⊙장르: MMORPG ⊙플랫폼: PC ⊙발매일: 2020년 8월 26일

아마존의 MMORPG는 액션부터 다를까? 아마존 게임즈가 뉴 월드의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PC 게이밍 쇼에서 공개된 뉴 월드의 신규 영상은 게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기존 트레일러와 달리 전투 액션만 담아 구성됐다. 이에 검과 활, 마법 같은 판타지 요소에 총기와 연발로 쏘아대는 공성 무기 등 다양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개발 기간 전투 시스템에 많은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진 뉴 월드는 다채로운 논타게팅 액션을 자랑한다. 또한, 각 무기에 물리 법칙이 적용되어 어떤 무기를 어떤 방식으로 타격하는지를 게임으로 구현해 다채로운 컴뱃 시스템 경험이 예고된 바 있다.

게임은 글로벌 전자 상거래 일인자 아마존이 공개한 AAA 온라인 게임으로 큰 관심이 쏠렸다. 특히 그간 아마존 게임즈는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성을 둘러싼 대규모 전투와 액션성이 강화된 대인 전투, 생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였다. 이에 시스템 개선이 꾸준히 이루어졌고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졌다.

뉴 월드는 오는 8월 26일 스팀을 통해 서비스되며 사전 구매자는 7월 23일 시작되는 CBT에 참여해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