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스피드 주간을 맞이해 오픈 휠 레이스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6월 24일까지 오픈 휠 레이스 시리즈에서 두 배의 보상을, 낙하산 레이스에서 세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직원과 수행원의 급료가 세 배가 되며, 모든 VIP의 명령과 도전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해 플레이어가 재화를 모으는데 수월해진다.

특히, 이번주 GTA 온라인을 즐기면 코일 USA 티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로스 산토스 지역의 자동차 대리점에 방문해 BF 랩터, 프린시페 네메시스, 시츄 하쿠초우, 나가사키 핫로드 블레이저 등의 이동수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동 수단을 비롯해 부동산, 재단장, 개조를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트위치 프라임 계정을 소셜 클럽에 연동한 플레이어는 6월 18일부터 25일 사이에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20만 GTA 달러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지난 2주동안 GTA 온라인을 이미 플레이하고 보너스를 받았다면 이번주와 다음주에 연속으로 플레이 하고 추가 보상으로 최대 100만 GTA달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팔레토 항구의 픽셀 피트 아케이드 부동산 구입 금액을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디클라스 맘바 70% 할인, V-65 몰로토크 비행기가 80% 할인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