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파워프로) 시리즈 최신작 ‘eBASEBALL 파워풀 프로야구 2020’를 2020년 7월 9일(목)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본 작품은 시리즈 사상 최대규모의 볼륨! ‘파워 페스‘, ‘LIVE 시라니오‘, ‘영관 나인' 모드가 Nintendo Switch에 최초로 탑재되는 것은 물론 PS4에서는 최초로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를 즐기는 등,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지역 프리 매칭으로, 일본을 비롯하여 세계 각지의 유저와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석세스 모드는 완전 신작 시나리오 3개 수록

파워풀 농업대학편, 제공국제대학편, 이집트 대학편 총 3개의 시나리오로 오리지널 선수를 육성해보자!

■파워 패스 무대는 공중 스타디움!

시리즈 최다 석세스 캐릭터 등장! 이번엔 하늘에서 야구계의 최고를 노려보자!

■시리즈 인기 모드를 Switch에서도!

좋아하는 구단으로 일본 최고를 노리는 ‘페넌트‘, 프로야구 선수가 되어 선수생활을 체험해보는 ‘마이 라이프‘, 감독이 되어 갑자원 우승을 노리는 ‘영관 나인' 등 인기 모드가 탑재되었다! 2020 시즌 최신 선수 데이터에 프로야구 시합도 체험해볼 수 있는 ‘LIVE 시나리오'는 이번 시즌에서도 실제 경기 직후에 배포된다!

■e스포츠도 즐겨보자!

‘파워프로 시리즈’에 e스포츠를 접목한 ‘eBASEBALL’모드도 충실하게 구현했습니다. 신규 모드는 ‘대회’와 ‘챔피언십’ 등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