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이모탈 헐크’를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 캐릭터 2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했다. 또 ‘헐크’의 ‘이모탈 헐크’, ‘쉬-헐크’의 ‘어벤져스’, ‘헐크 (아마데우스 조)’의 ‘브론’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세기의 전쟁’을 공개했다. 아스가르드 테마로 진행되는 ‘세기의 전쟁’은 이용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로 메인 스토리와는 별개로 진행된다.

기존 영웅들과 신규 영웅들의 승급 및 잠재력 개방도 가능해졌다. ‘헐크’의 티어 -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으며 ‘헐크 (아마데우스 조)’는 잠재력 각성을 통해 새로운 각성 스킬을 장착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야기 모드도 개선했다. 고정 캐릭터가 아닌 이용자 본인의 캐릭터로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한 커스텀 모드를 도입했다. 또한, PvE 콘텐츠 섀도우랜드를 개선해 이용자들은 35층까지 확장된 섀도우랜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