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7일) 신규 영웅 미지의 기사와 비라쥬 및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미지의 기사와 비라쥬의 등장 소식이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이며 미지의 기사 같은 경우 원작품에서는 란디우스의 누나이자 란포드의 부관인 에미리로 출현한다. 미지의 기사는 PVP에서 없어서는 안될 영웅 중 한 명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다. 랑그릿사 모바일 필수 캐릭터 중 한 명인 레온과 같이 이동 거리마다 피해량이 증가하며, 스킬 파멸의 창 에도 이동 거리마다 피해량 증가가 있어 엄청난 딜량을 보여준다. 또한 주로 사용하는 용병이 유니콘이기에 기병임에도 이동 제약 부분에 대해 부담이 적다. 비라쥬는 좀비라는 별명이 붙어있을 정도로 부활에 특화된 영웅으로 소문나 있다. 거기다가 적지 않은 딜량까지 더해져 PVE는 물론이고 PVP에서도 상대방을 괴롭힐 수 있는 영웅으로 활약한다고 전했다.

다른 업데이트 내용으로 최대 레벨이 70으로 해제된다. 일부 캐릭터들은 각성기까지 사용이 가능해져 PVP의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서밋 아레나 규칙이 일부 변경되는데 마지막 12턴이 종료된 후 후공 승리가 아닌 총 피해량에 의해 승패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이외에 서밋 아레나 S2 우승 스킨인 레온 기원의 제왕 스킨과 함께 빛의 메아리 스킨 2종 및 람다 세계수의 꽃, 실버울프의 의적의 가면 등 신규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된다고 전했다.

한편 신규 비경 이벤트 '봉인의 전장'이 오픈돼 참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번 기간 동안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해 접속 일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