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게임 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평생 무료, 자동 사냥 MMORPG ‘위드(http://www.wyd2.co.kr)’가 12월 8일까지 진행하는 ‘SeasonⅡ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SeasonⅡ이벤트’는 매 시즌마다 진행되는 시즌제 이벤트로 ‘뉴비, 엔젤 길드’와 ‘WP 쿠폰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뉴비, 엔젤 길드’에서는 운영자가 ‘뉴비’, ‘엔젤’길드를 만들어 게임 내 커뮤니티를 제공하며, 길드에 가입한 길드원들은 나이트메어, 워터엘리멘탈 등의 프리미엄 아이템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에 가입하여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쉽게 구할 수 없는 이데알스톤, 영생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너전쟁을 비롯한 전쟁 컨텐츠, 운영자가 주최하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초보 및 저레벨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평소보다 빠른 레벨 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WP 쿠폰이벤트’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쿠폰으로 WP포인트를 적립하고, 누적된 포인트로 40인치 텔레비전, 아이리버 L 플레이어, 옵션 변경 아이템을 비롯한 인게임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위드를 즐기기 시작하는 유저들과 휴면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운트 및 프리미엄 포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 아이리버 L 플레이어, 영화 상품권 및 USB를 선물할 예정이다.


위드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wyd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