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Mundfishs ⊙장르: 액션 ⊙플랫폼: PC , PS, Xbox ⊙발매일: 미정

러시아의 신생 개발사 Mundfish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아토믹 하트(Atomic Heart)'의 새로운 플레이 영상과 출시 플랫폼을 공개했다.

아토믹 하트는 1인칭 어드벤처 게임으로 특수요원인 주인공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시설이 멈춰버린 소련의 연구기관을 조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시설 안에는 기괴한 느낌의 각종 기계 장치와 좀비 같은 괴물들이 즐비해 매우 위험한 상태다. 주인공은 시설에서 얻은 무기를 조합하고 강화해 장비를 갖추고 이들을 상대해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시설의 한 구역을 담당하고 있는 미니 보스와의 전투를 담고 있다. 캐릭터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레이 트레이싱, 유려한 4K 그래픽 기술을 살펴볼 수 있으며, 'DOOM'의 음악 작곡에 참여했던 '믹 고든'의 BGM도 감상할 수 있다.

2018년 처음 공개된 아토믹 하트는 2019년 출시 예정이었지만, 개발사는 게임의 퀄리티 향상을 위해 출시 일정을 무기한 미정으로 연기했다. 현재 개발사는 펀딩 형태의 사전 구매로 개발비를 모금하고 있으며, 공식 디스코드 채널과 스팀 상점 페이지 등에서 개발 과정을 공유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 출시 플랫폼도 공개됐다. 아토믹 하트는 차세대 콘솔 기기인 PS5와 Xbox series X를 지원하며, 그 외에 PC와 PS4, Xbox One 등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