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프로젝트레드(이하 CDPR)가 '사이버펑크 2077'에서 불거진 버그와 충돌 현상에 대해 사과하고, 전반적인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약속했다.

CDPR은 금일(14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미지에는 PS4와 XBOX ONE 콘솔에서 사이버펑크2077이 제대로 구동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사과와 앞으로의 대처가 담겼다.

CDPR은 게임 출시 전 지난 세대 베이스 콘솔에서의 게임 플레이를 공개하지 않아 유저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전달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한다며, 현재 발생하고 있는 버그와 충돌 현상을 고치고,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해당 문제에 대한 첫 번째 업데이트가 모든 플랫폼에 적용된 상태이며, 다음 업데이트 역시 곧 추가될 예정이다.

CDPR은 새로운 개선 사항이 준비될 때마다 업데이트를 할 것이며, 대규모 패치를 오는 2021년 1월과 2월, 두 차례에 걸쳐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CDPR은 두 번의 대규모 패치를 통해 현재 PS4와 XBOX ONE 콘솔에서 불거지고 있는 큰 문제들이 대부분 해결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끝으로 CDPR은 콘솔 버전 사이버펑크 2077의 환불 절차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디지털 버전으로 사이버펑크 2077을 구매했다면 PSN과 XBOX의 환불 시스템을 통해 환불이 가능하며, 패키지 버전을 구매했다면 오는 21일까지 helpmerefund@cdprojektred.com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