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한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12월 17일) 저녁 8시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오는 1월 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첫 발자취 이벤트’ 및 ‘R2Day’를 시작하며 캐릭터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웹젠은 다음 초기화 전까지 ‘통합보급센터’를 운영한다. 캐릭터 생성 일 기준으로 28일 동안 매일 출석할 경우 보상을 지급하고, ARS 인증 여부에 따라 계정 별 최대 3회까지 보상을 상향한다. 특히 7일, 11일, 14일, 21일, 24일, 28일에 특정 레벨 이상 도달하면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12월 24일(목)까지 ‘첫 발자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 최초로 접속한 회원 또는 처음으로 ‘40Lv, 60Lv 캐릭터 달성’ 등 총 14가지 항목에 해당하는 미션 중 1개를 완료한 계정에 ‘황금 파피루스 상자 1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어서 12월 31일(목)까지 2주 동안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R2Day’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 완료 시 ‘변신조종 반지(14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콜포트 대륙에서 ‘퀘스트 텔레포트 기능’을 이용해 초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계정에게 보상으로 ‘주화주머니(50개 묶음)1개’와 ‘황금 파피루스 상자 1개’를 선물한다.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웹젠은 오는 1월 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고대의 강화 주문서 획득’ 이벤트를 열어 주어진 미션에 따라 각각 보상을 지급하고, 4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최종 보상으로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각 3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클래스 별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각 5명을 선착순으로 뽑아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 14일(반지2개, 벨트, 목걸이)’ 등 고급 아이템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이때 레벨 구간 별 추가 보상으로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서번트 레벨 95 달성 이벤트’도 준비했다.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레벨95를 달성한 회원 10명은 선착순으로 순위를 선정해 ‘드라코 반지(14일)’와 ‘특급 서번트의 알 2개’, [이벤트] 서번트 영약(중) 3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최강 길드를 가리기 위해 1월 3일(일) ‘공성/스팟’ 이벤트를 개최하고, 1월 6일(수) ‘에텔리움 점령’ 공성전을 열어 각각 ‘공성/스팟’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에게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 서버 리부팅 2주 전까지 ARS 인증에 가입된 계정으로 캐릭터를 생성 후 100일이 지난 시점에 95레벨 이상을 달성한 회원에게 ‘텔레포트 조종반지(레어)14일 1개’를 선물한다.

웹젠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