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는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액션 RPG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의 Nintendo Switch / Steam 버전을 2021 년 여름, 아시아 지역에 발매한다고 알렸다.

Nintendo Switch 와 PC 버전은 2020 년 2 월 발매된 PlayStation4 버전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의 번체 중국어 및 한글 버전을 새로운 플랫폼에 맞게 최적화한 것이다. Nintendo Switch 버전은 TV 모드는 물론, 포터블 모드와 테이블 모드도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스 IX'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4 버전 용으로 발매된 전용 의상이나 부속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에스테리아 북동, 글리아 엘트링겐 지방에 위치한 '발두크'. 감옥도시라 불리는 거대한 마을을 무대로 특별한 힘을 가진 '괴인(몬스트룸)'들과 감옥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둘러싼 새로운 모험담의 막이 오른다.

다채로운 스킬 공격, 프리 대쉬와 점프를 이용한 스피디한 액션, 거대 보스와 손에 땀을 쥐는 배틀 등 ‘이스’ 시리즈의 장점을 살리며 '괴인'의 특수 능력으로 종횡무진 필드를 탐색하는 '이능 액션', 감옥 도시에서의 '길드 운영' 등, '이스 IX'의 무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많은 새 요소도 도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