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익스트림으로부터 IP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공동 마케팅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17일), 신규 영웅 세계수의 현자, 헬레나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세계수의 현자, 헬레나 출현 소식이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이고 세계수의 현자 먼저 살펴보면 진영으로는 “전설의 저편”, “초월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유 스킬로는 자신의 주변에 아군이 있을 경우 지력이 상승하고 사망 시 범위내 아군의 디버프를 제거해주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스킬들이 디버프와 버프로 이루어져 있어 지원형 영웅으로 톡톡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다음으로 헬레나는 “빛의 군단”, “제국의 빛” 진영으로 이루어져 있다. 헬레나의 고유 스킬로는 이동하는 칸이 많으면 많을수록 피해가 증가하며, 주위에 아군이 없을 경우엔 방어까지 상승한다. 또한 헬레나가 이동한 지형에서 적군이 행동종료를 할 경우 장비 고유의 스킬을 랜덤으로 무효시킬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 업데이트 내용으로 비라쥬와 나암의 전용장비, 실린카의 고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리고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생명력에 퍼센테이지 추가, PVE에서 자동 모드를 진행할 때 영웅 별 순서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접속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