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18일부터 오는 3월 25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아레나 콘텐츠’와 ‘데인케 성’ 공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를 포함한 전체 리부트 서버에서 ‘아레나 콘텐츠’를 운영한다. 아레나 경기장에 참가한 회원들은 개별 보상이 2배로 증가하며 수성전, 격전, 보스전 등에서 다양한 모드의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아레나 콘텐츠 진행을 기념하여 모드 별 랭킹 보상도 상향한다. 1~10위에 선정된 회원들은 순위에 따라 차등으로 ‘아레나 드라코 반지’를 받을 수 있고, 추가 보상으로 ‘아레나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아레나 상자’도 순위별로 등급과 개수가 다르게 지급된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에 한해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회원들은 아레나 경기에서 획득한 보상 개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를 획득한 회원에게는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고급)5개’가 제공된다.

또한, 웹젠은 ‘데모자르 섬’ 입장을 장려하기 위해 ‘베이스캠프 점령 이벤트’도 실시한다. ‘데모자르 섬’은 길드에 가입된 60Lv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고, ‘베이스캠프’를 점령한 횟수가 가장 많은 길드 3개를 선정해 ‘제련된 무기/방어구/악세서리 상자’ 아이템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3월 21일(일) 저녁 22시 오픈 리부트 서버를 포함한 전체 리부트 서버에서 ‘데인케 성 공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인케 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의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Lv4 7일 1개', '경험치 증폭의 룬(3배) 7일 1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마스터에게는 '+0 데모자르 장인 공방 무기 5종 각 1개'와 '신성수(30일) 5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네임드 몬스터 획득 이벤트’와 ‘행운 주문서 사용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에게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웹젠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1st WAVE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