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코리아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유휘동)는 ‘EA SPORTS FIFA 21’과 스트리트 브랜드 ‘니벨크랙’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니벨크랙’은 nivel과 crack의 합성어로, 그라운드를 지배하는 탑 플레이어의 경지를 뜻하는 축구 문화를 기반으로 한 의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게임 내 ‘FIFA21 NIVELCRACK FUT KIT EVENT’를 실시, 유저들은 스쿼드 빌딩 챌린지(SBC) 모드에 참여하여 니벨크랙 얼티밋 팀 21 킷(NIVELCRACK FUT 21 KIT)을 획득할 수 있으며, 4월에는 니벨크랙의 스트리트 패션 라인업 제품을 볼타(VOLTA)모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국 유저들을 위해 게임에서 획득한 Kit을 자랑한 유저 대상으로 한정으로 제작한 실물 킷과 PS PLUS 12개월 이용권 및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 관계자는 “축구를 위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니벨크랙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쿼드 빌딩 챌린지를 통해 꿈의 스쿼드를 구성하고 멋진 플레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니벨크랙 대표 이신재 디렉터는 “피파를 즐기는 팬으로서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큰 영광이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니벨크랙 킷을 착용하고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