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와 스퀘어에닉스는 모바일 RPG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시비어스'와 택티컬 모바일 RPG ‘워 오브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시비어스’에 인기 로파이 힙합 레이블 ‘Chillhop Music(칠합뮤직)’과 신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는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시비어스'와 ‘워 오브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시비어스’에서 ‘칠합뮤직’의 마스코트인 ‘칠합 라쿤’이 그려진 맞춤형 이미지와 함께 25곡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음악 모음집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용자는 3월 26일(금) 오전 1시부터 공식 Chillhop Music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되는 콜라보 앨범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각 게임을 주제로 한 라쿤 이모티콘 GIF를 스퀘어에닉스 Giphy 채널에 추가하여,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음악들은 빈티지, 레트로 감성이 묻어있는 로파이 힙합 비트를 리믹스한 노래들이 포함된다.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시비어스'는 스퀘어 에닉스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함께 개발한 타이틀이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한국어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워 오브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시비어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텍스트 및 영어와 일본어 더빙을 지원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