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Amplitude Studios의 치프 크리에이티브 오피서 겸 스튜디오 헤드, 로맹 드 우베 드 저니스는 이번 지연의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다: 스튜디오가 역사 전략 타이틀 HUMANKIND™를 처음 발표하였을 당시 '야심작'이라 표현하였으며, 그 이름에 걸맞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금까지의 반응은 정말 굉장하다. 커뮤니티 전체가 큰 흥미를 보였으며, 게임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상당한 참여도를 보여주었고, 우리는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

제작팀은 플레이어들이 Lucy OpenDev에서 4개 시대와 40개 문화를 테스트하면서 제공했던 의견을 바탕으로 커뮤니티가 제안한 분야를 집중 개선할 예정이다. 이번 작업에서는 접근성, 적응성, 게임 진행 속도, 밸런싱, 외교, 그리고 AI 등의 핵심 분야에 작업을 집중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UMANKIND 사전 구매 플레이어에게들에게는 무료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Edgar Allen Poe와 Lucy 아바타 세트를 통해 플레이어의 지도자를 꾸밀 수 있다. 위 아바타 세트는 게임을 사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 게임 출시 시점부터 무료로 제공된다.

Amplitude Studios는 무엇보다도 플레이어 여러분이 인내심을 가지고 응원을 보내주시는 점에 감사드리고 하루빨리 결과물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