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치 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지난 시즌 오버워치 리그(OWL)에서 서울 다이너스티를 준우승으로 이끌었던 ‘WizardHyeong’ 김형석을 코치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19년 ‘BlueHas’ 위승환을 코치로 영입하며 오버워치 리그 출신의 코치를 보유한 게임코치는 이번 김형석의 추가 영입으로 두 명의 오버워치 리그 출신 코치를 확보하게 되어 오버워치 교육에 대한 전문성을 한 단계 더 높이게 되었다.

김형석 코치는 오버워치 리그 출범 시즌부터 뉴욕 엑셀시어의 코치로 정규 시즌 우승을 이끌었으며, 이후 워싱턴 저스티스와 서울 다이너스티에서도 코치로 활동했다. 특히 지난 시즌 서울 다이너스티에서는 팀 창단 이후 첫 플레이오프 진출 및 준우승을 달성하는데 기여하기도 했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오버워치 초창기부터 수많은 프로팀들과 선수들을 경험한 김형석 코치에게 기대하는 바가 크다. 김형석 코치와 함께 더욱 발전된 교육 과정을 구성하여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를 지망하는 수강생들에게 질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는 서울 홍대점과 부산 센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현재 국내외 프로게임단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는 선수들을 국내 최다 배출한 e스포츠 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