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틸팅가드 시스템을 적용한 LB34HB 사무용의자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색상은 레드, 블루, 그레이 세가지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번 LB34HB 신제품 출시에 있어서 주목할 요소는 ‘틸팅가드 시스템’을 적용했다는 것이다. 이는 기댔을 때 등받이 뒷부분에 추가적으로 받쳐주는 가드로 인해 상체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최적화한 기능이다. 또한 사용자 하중에 따라 강도를 조절해 등받이를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으로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아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제품의 구성으로는 재생스펀지나 일반 스펀지보다 탄성이 높은 통 성형스펀지를 사용해 착석감을 높였고, 등판에는 쉽게 꺼짐현상이 발생되지 않는 촘촘한 에어메쉬, 좌판에는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린백만의 고급스러움을 선보였다.

또한 충격에 강한 나이론 다리와 우레탄 바퀴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이번 신제품 역시 린백이 항상 추구하는 가성비는 물론 고객을 향한 마음까지 담은 가심비 의자임을 알 수 있다.

한편, 린백은 사무실의자 뿐만 아니라 게이밍의자, 식탁의자, 원목식탁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최근에도 신제품 출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