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4형 모니터 신제품, ‘MSI 프로 MP242 아이세이버’를 출시한다.

사무용과 원격 교육, 대량 납품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 성능을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 중인 MSI 프로 시리즈는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미니 PC, 일체형 PC, 모니터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서핑이나 게임, 업무 및 교육환경을 가리지 않는 대중성으로 27형과 함께 국내 시장에서 가장 큰 사용자층을 확보한 24형 패널을 탑재한 ‘MSI 프로 MP242 아이세이버’는 전작 ‘MSI 프로 MP241 아이세이버’ 대비 주요 사양이 향상됐다.

24형 FHD (1920*1080) IPS 패널은 250cd 밝기와 75Hz 주사율, 5ms 응답속도의 사양을 지녀 전작 대비 모두 향상됐으며 소비자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2개의 2W 스테레오 스피커를 추가, 별도의 스피커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 사용자의 눈 건강을 위협하는 화면 깜빡임(플리커)과 청색광(블루라이트)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MSI의 시력보호 기술, ‘아이세이버’는 ‘MSI 프로 MP242 아이세이버’에도 빠짐없이 적용됐다. 특히 세계적인 시험 인증기관 TUV 인증을 획득한 것이 눈에 띈다.

모니터 설정 전용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키트’는 창 분할과 화면 확대, 다중 디스플레이 등 효과적인 화면 사용을 바탕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며,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모니터 설정을 제공한다.

MSI는 ‘MSI 프로 MP242 아이세이버’ 출시와 더불어 MSI 프로 시리즈 모니터와 미니 PC, 일체형 PC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5만 원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전동 조절 책상을 추가 경품으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