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Koch Media와 협력하여 Codemasters가 개발한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DIRT 5의 PlayStation®4, PlayStation®5 및 Xbox Series X/S용 한국어 버전 패키지를 5월 17일(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5월 12일부터 선주문 판매를 실시한다.

DIRT 5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오프로드 랠리 레이싱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으로, DIRT 시리즈 사상 최초로 공식 자막 한국어화를 진행하는 타이틀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작품은 전작과 비교해 크게 개편된 커리어 모드와 플레이어가 직접 서킷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DIRT 5에서 플레이어는 크로스 레이드, 랠리 크로스, 클래식 랠리, 스프린트 등 다양한 클래스로 구성된 차량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네팔의 고산지대부터 노르웨이의 극광 아래까지 전 세계 곳곳에 마련된 10종의 지역에서 약 70여 개 이상의 코스에서 승부를 가리게 된다.

이번 작품의 커리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수많은 레이싱 스타들이 대륙을 오가며 차량 액션을 선보인 글로벌 오프로드 레이싱 시리즈에 참가하게 된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DIRT 세계관 속 슈퍼스타인 Alex Janiček(성우: 트로이 베이커 분)와 브루노 듀런드(성우: 놀란 노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촉망받는 신예 드라이버로서 시리즈 최정상에 이름을 올리기 위한 질주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DIRT 5는 커뮤니티의 의견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차량 추가는 물론, 100여 종의 다양한 플레이그라운드 오브젝트가 추가될 예정이며, 40종 이상의 도색과 함께 자신만의 차량을 꾸밀 수 있는 옵션도 늘어나게 된다. 또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원하던 프라이빗 로비 시스템과 함께, 여러 클래스의 차량이 함께 레이싱을 즐기는 ‘멀티 클래스 레이스’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5월 12일부터 선주문 판매를 시작하여 5월 17일에 출시되는 콘솔 버전 DIRT 5에서는 출시 당일까지 업데이트된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