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버전으로 2021년 6월 24일, PC(STEAM®) 버전으로 6월 25일 발매 예정인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의 무료 체험판 배포 소식을 발표하고, 게임 시스템 정보와 성우 코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 무료 체험판 배포 결정!


2명의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와 '카사네 랜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염력을 다루고 동료의 힘을 구사해서 싸우는 액션을 일부 이벤트 신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배포 일시

Xbox Series X|S · Xbox One: 2021년 5월 21일 (금) 0:00~
PlayStation®5 · PlayStation®4: 2021년 5월 28일 (금) 0:00~

※본 체험판에서는 일부 모드만 플레이할 수 있는 등의 제한이 있습니다. 
※이야기 진행 상황이 제품판으로 인계되지는 않습니다.
※기재된 시간은 예정이며,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체험판 플레이 특전

본 체험판의 플레이 데이터가 있으면 제품판 시작 시부터 어태치먼트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유이토 편 플레이 특전

・어태치먼트 '토끼 귀 마스크(머리)[화이트]'
・플러그인 '방어 장벽 2형’

▲ 카사네 편 플레이 특전

・어태치먼트 '토벌군 표준 캐리어[블랙]'
・플러그인 '초뇌능력 강화 2형'

※제품판에서 이야기를 진행하면 입수할 수 있는 플러그인 · 어태치먼트입니다.


◆ SAS 시스템 -동료의 서포트-

스트러글 암즈 시스템, 통칭 'SAS'는 동료와 뇌를 가상 케이블 연결하여 일시적으로 동료의 초뇌능력을 빌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초뇌능력의 직접 사용 외에도, SAS 통해 동료의 다양한 서포트를 받을 수 있다.

▲ 어설트 비전

동료의 신호에 맞춰서 타이밍에 맞게 버튼을 누르면 발동. 동료의 힘을 빌려 강력한 공격을 한다.

▲ 콤비네이션 비전

SAS 게이지를 사용하여 동료의 힘으로 발동하는 공격 스킬. 콤보 중에 언제든지 발동할 수 있다.

▲ 프로텍트 비전

일정 확률로 주인공이 받을 대미지를 동료가 대신 받아준다.


◆ 브레인 맵


레벨 업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할당, 능력을 확장. 파라미터 상승 외, 다양한 배틀 액션도 확장되어 간다. 자신의 배틀 스타일에 맞춰서 성장시켜 나가자.


◆ 장비・커스터마이즈

무기와 플러그인으로 능력을 강화. 배틀을 유리하게 이끌어가자. 주인공과 파티 캐릭터들은 겉모습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취향의 모습으로 꾸며 게임 플레이를 즐기자.

▲플러그인

캐릭터의 파라미터를 강화하는 장비품. 체력이나 뇌능력의 강화 등 다양한 효과가 발동한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플러그인을 장착하자. 캐릭터별로 고유 무기종에서 선택해 변경할 수 있다. 겉모습도 변화한다. 이야기를 진행하면 더 강력한 무기를 입수할 수 있게 된다.

▲ 어태치먼트

캐릭터별로 다양한 어태치먼트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코스튬도 캐릭터별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조합으로 꾸밀 수 있다.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의 한국어판은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버전으로 2021년 6월 24일, PC(STEAM®) 버전으로 6월 25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