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컴투스 ]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에서 ‘게임빌-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3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 SUMMER인턴십 지니어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인턴십 참가자들이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의 기회를 통해 차세대 게임 인재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의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운영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밸런스QA ▲AI개발 ▲경영(IR) ▲인사 등 8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월)까지 각 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8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인턴십 수료자에게는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시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특히 게임빌-컴투스는 인턴십 참가자들이 직무 경험과 자기 계발을 함께 병행할 수 있도록 주 3일 근무 형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 및 실무 경험 외에도 참가자들이 자기계발을 위한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려하는 등 보다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 채용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주 3일 근무제로 운영되는 만큼 기존의 전형적인 근무 형태에서 벗어나 참가자들이 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현업 전문가들의 긴밀한 멘토링을 바탕으로 교육훈련, 게임 창작 등의 실무를 익히고 개인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에서는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지니어스 1, 2기 선배들이 들려주는 인턴십 꿀팁 영상을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인턴십 지원 단계에서부터 슬기로운 인턴 생활에 이르기까지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인턴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각 사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게임빌 채용,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