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 유통사 대원 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 제품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이크론 크루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안정성, 그리고 내구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소비자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원 씨티에스는 명품(Masterpiece)과 명인(Master)이라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MUST HAVE MASTER SSD’도 공개했다. Master SSD로서의 리브랜딩을 통해 프리미엄 소비자를 위한 명품 브랜드 및 기술적 우위를 가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각오다.

그 일환으로 1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보급형 BX500 시리즈, 멀티미디어와 아마추어 게이머를 위한 MX500 시리즈, 전문가를 위한 NVMe SSD 시리즈 P5와 P2 그리고 포터블 외장 SSD 시리즈 X6 등 대원 씨티에스가 유통하는 다양한 라인업의 마이크론 크루셜(Micron Crucial) 제품군을 대상으로 5월 17일(월)부터 6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운권이 제공되는 모델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삼성 갤럭시 워치, 핏빗 인스파이어 2, 마이크론 크루셜 X8 500GB,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마이크론 크루셜 X8 500GB와 모바일 커피 쿠폰이 증정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구매평 이벤트’ 그리고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병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대원 씨티에스 페이스북을 통해 안내되는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대원 씨티에스 관계자는 “마이크론(Micron)은 지난 40년 동안 혁신적인 기술 발전을 통해 스토리지 제품군을 생산해 온 반도체 기업이다. 특히, 지난 1996년 론칭하여 올해로 2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루셜(Crucial) 브랜드는 전문가급 수준의 품질과 엔지니어링 혁신을 통해 마이크론의 대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이번 리브랜딩 전략을 통해 크루셜만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함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프리미엄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선 마이크론 크루셜 제품군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시티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