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2021년 6월 8일(화), 11일(금) PlayStation4, PlayStation5, Steam으로 출시 예정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가 게임 본편 출시 이후 6월 하순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발표하며,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된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게임 본편이 출시된 이후 6월 하순에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으므로 향후 전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한국어 음성 더빙의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을 통해 대전 시 사용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음성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까지 한국어 풀더빙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솔 배드가이의 스토리가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맞이하게 되므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어제(17일)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스토리 트레일러’에 이어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된 새로운 영상이 아시아지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스토리 트레일러를 통해 신규 캐릭터 ‘지오바나’와 ‘나고리유키’의 전투 장면과 머리색이 바뀐 ‘잭 오’, 그리고 ‘그 남자’, ‘아스카 R 크로이츠’가 말하는 새로운 사실 등 클라이맥스로 향하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 스토리와 세계관을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미리 접할 수 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한국어 음성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