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021년 5월 17일, 온라인 신제품 발표회 'MSIology: Tech meets Aesthetic(기술과 미학의 만남)'을 통해 최신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H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7종을 공개했다.

최신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H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그래픽을 탑재한 이번 신제품들은 최대 30% 성능이 향상됐다. 차세대 PCI 익스프레스, 썬더볼트 4, Wi-Fi 6E 등 최신 규격의 초고속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논옵티머스를 지원하여 RTX 그래픽 성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모델에 따라 최대 360Hz 초고주사율 및 FHD부터 QHD, 4K UHD까지 패널 선택이 가능하다. MSI ‘크리에이터 Z16’은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받은 16인치 콘텐츠 제작용 노트북으로, 인텔 코어 i7-11800H 및 RTX 3060을 탑재했다. 16:10 화면비율의 QHD+ 120Hz IPS 타입 광시야각 터치 패널, DCI-P3 100% 색 영역을 지원하며, 디자이너가 구현하고자 하는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하다.


‘GS Stealth 시리즈’는 슬림한 두께와 99.9Whr 대용량 배터리가 특징인 게이밍 노트북이다. 최대 3개의 팬과 7개의 히트 파이프, 세계에서 가장 얇은 0.1mm 팬 블레이드로 구성된 쿨러부스트 트리니티 플러스는 쿨링 성능을 최대 15%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미니LED를 탑재한 '크리에이터 17'과 메탈 소재 기반의 세련된 'Pulse GL 시리즈', 블랙과 화이트로 원하는 컬러 선택이 가능한 'Sword GF 시리즈' 노트북 등을 선보였다.


MSI 노트북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자인 데릭 첸은 "강력한 성능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서 기쁘다"며, "MSI는 35년 이상의 축적된 기술력과 최신 혁신 기술을 융합하며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신제품 중 'GE Raider 시리즈'와 'GP Leopard 시리즈'는 11번가, G마켓, 옥션 및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기타 신제품들은 향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에 따라 가방, 마우스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가격 할인 혜택 및 5만원 스팀 코드 증정,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