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파트너사, 코흐 미디어 및 4A 게임즈와 함께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Metro Exodus Complete Edition)’ PS5, Xbox Series X 한국어판 패키지를 6월 18일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5월 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메트로 엑소더스’는 탐험과 생존 호러, 그리고 목숨을 건 전투와 잠입이 어우러진, 뛰어난 몰입감의 스토리 중심 1인칭 슈팅 게임이다. 폐허가 된 모스크바에서 탈출하여 종말 이후의 러시아를 가로지르는 대 여정을 시작하라.

광활한 비 선형적 레벨로 구성된 러시아의 황무지를 탐험하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핵겨울의 중심까지 1년에 걸쳐 이어지는 드미트리 글루홉스키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따라가자.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은 PS5와 Xbox Series X에서 4K 해상도와 60 FPS로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며, 게임 본편 및 모든 컨텐츠에 획기적인 레이 트레이싱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및 레이 트레이싱 이미시브 라이팅 기술을 지원한다. SSD 스토리지 최적화를 통해 로딩 시간을 대폭 단축하였으며, 4K 텍스처 팩으로 보다 깔끔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Xbox Series X에서는 공간 오디오와 컨트롤러 지연 감소, PS5에서는 듀얼센스 컨트롤러를 활용한 햅틱 기능이 지원된다.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은 ‘메트로 엑소더스’ 게임 본편을 비롯하여 추가 컨텐츠 ‘샘의 이야기(Sam’s Story)’, ‘두 명의 대령(The Two Colonels)’을 포함한다.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 PS5, Xbox Series X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