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No.1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터틀비치는 업계 최초로 60mm Eclipse™ 듀얼 드라이버를 장착한 ‘리콘 500 (RECON 500)’ 유선 헤드셋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동서이노비즈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콘 500 (RECON 500)은 60mm 이클립스(Eclipse™) 듀얼 드라이버가 각각 낮은 주파수와 높은 주파수를 제어하는 개별 공간을 갖춰, 기존 드라이버보다 훨씬 향상된 오디오 선명도를 자랑한다. 아큐튠(AccuTune™) 정밀 조정이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만들고, 60mm의 큰 크기가 광범위한 음장을 만들어 최고의 사운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좀 더 전문적인 게이밍 플레이를 위해 개발된 트루스피크(TruSpeak™) 단방향 노이즈 캔슬링 탈착식 마이크가 선명하고 안정적으로 채팅을 전달하며, 이어컵에 있는 버튼으로 손쉽게 음량을 조절하고 마이크를 음소거 할 수 있다.

금속 지지대 헤드밴드는 가볍고 튼튼하게 설계되었으며, 특허 받은 프로스펙스(ProSpecs™) 구조로 착용 시 안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고, 부드러운 메모리폼 이어 쿠션으로 장시간 플레이에도 귀를 편안하고 시원하게 감싸준다.

또한, 리콘 500은 멀티플랫폼 타입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표준 3.5mm 잭을 사용하는 Xbox Series X|S & Xbox One, PS5™ & PS4™, Nintendo Switch™, 컨트롤러, 모바일 기기, PC와 완벽히 호환되며, 색상은 취향에 따라 블랙과 카모화이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터틀비치 리콘 500은 28일부터 7일 동안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한정된 수량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