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Xbox & Bethesda Games Showcase)’를 한국 시간으로 6월 14일(월) 오전 2시(현지 시간 6월 13일 오전 10시)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Xbox 게임 스튜디오, 베데스다 및 Xbox의 여러 파트너가 앞으로 함께 선보일 신작 라인업과 Xbox Game Pass에 출시 예정인 타이틀 등 다양한 게임 소식이 발표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3월 디스아너드(Dishonored), 둠(Doom), 엘더스크롤(The Elder Scrolls), 폴아웃(Fallout), 울펜슈타인(Wolfenstein) 등의 인기 프랜차이즈를 개발한 베데스다를 산하에 둔 제니맥스 미디어(ZeniMax Media)의 인수를 마무리한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인수 후에도 베데스다에서 기존의 작업 방식을 유지하면서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이번 게임 쇼케이스는 Xbox와 베데스다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만큼, 양측이 함께 어떤 게임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될지에 대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애런 그린버그(Aaron Greenberg) Xbox 게임 마케팅 제너럴 매니저는 “Xbox-베데스다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일 대작 게임 라인업을 많은 게이머들이 궁금해하고 있을 것”이라며, “준비 중인 게임들, Xbox Game Pass에 추가될 타이틀 등 다채로운 게임 소식으로 가득한 이번 쇼케이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총 90분간 중계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Xbox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및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팬페스트(FanFest)도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