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Lab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이하 ‘브레이브 소울')는 31일부터 ‘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소환 -새로운 별-’을 개최한다. 블리치(BLEACH) 소설판 “Spirits Are Forever With You(이하 SAFWY)”와는 첫 콜라보레이션이다.


소설 “Spirits Are Forever With You(SAFWY)”은 "그 사이"에 일어난 이야기로 신출귀몰한 해골 가면을 쓴 여자를 잡기 위해, 또는 없애기 위해 자엘아폴로를 닮은 아란칼, 무간에서 탈옥한 대죄인, 어린 아란칼들 피카로, 자라키 켄파치 및 11번대가, 그리고 카리스마 영매사 돈 칸온지가 카라쿠라 마을에서 만난다.


■ 돈 칸온지 with 피카로


카라쿠라 마을에 나타난 "해골 가면을 쓴 여자"의 혼령을 없애기 위해 다시 마을로 돌아왔다. 전국의 아이들에게 용기를 전해주는 히어로로서, 아끼는 자동차 "잔 다르크"를 타고 카라쿠라 마을을 누빈다.

“너도 오늘부터 카라쿠라 방위대의 일원으로서 함께 싸우지 않겠나!”


■ 이시다 우류


카라쿠라 마을에 나타난 "해골 가면을 쓴 여자"의 수수께끼를 쫓던 중, 돈 칸온지에게 "카라쿠라 방위대" 멤버로 임명된다. 정작 우류 본인은 그럴 마음이 전혀 없다.

“미안하지만, 나와 상관없는 상황이라고 내버려 둘 만큼 사신을 신용하지 않아”


■ 번외편 스토리에 “Spirits Are Forever With You 1장” 추가


번외편에 “Spirits Are Forever With You 1장”을 추가한다.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소설 SAFWY 스토리를 즐기자.


■ 한정 이벤트 ‘밀착! 소문의 카리스마 영매사’ 동시 개최


31일 ‘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소환 -새로운 별-’ 공개와 함께 신규 이벤트 ‘밀착! 소문의 카리스마 영매사’를 개최한다.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획득하자.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소울 × 소설 SAFWY 특설 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