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퀘어에닉스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Co., Ltd)는 Akatsuki Inc.(아카츠키)와 합작 개발한 모바일 RPG ‘로맨싱 사가Re;univerSe(약칭 SaGa RS)’가 서비스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1주년 이벤트에는 플레이어의 실력을 견줄 수 있는 ‘세상 끝 결전도’가 추가, 퀘스트에 등장하는 적의 속성에 맞는 스타일과 전략으로 물리쳐야 한다.

전투 종료 집계 시 해당 퀘스트에서 획득하는 배틀 스코어에 따라 ‘결전도의 증표’와 ‘보물 상자’ 등의 풍성한 보상을 얻는다.

이와 함께 ‘창의 시련’에서는 주얼과 SS 무기 ‘성왕의 창’ 등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1주년 기념 퀘스트’에서는 스타일 조각을 획득할 수 있어 SS 스타일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BGM 감상 기능도 추가된다. ‘음표 메달’을 획득한 후 콘서트홀에서 해제할 수 있으며, 음악과 함께 보유한 캐릭터들의 각종 모션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도장 효율 증가, 캐릭터의 능력을 올릴 수 있는 ‘철인 훈련’ 및 신규 원정지 ‘나주 사막’ 등 새로운 콘텐츠도 다수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1주년을 기념해 로그인 보너스로 주얼 3천개와 ‘SS 5명 확정 플래티나 티켓 [기간 한정]’, ‘1주년 기념 메달 [기간 한정]’ 등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6월에는 미션 보상 포함 최대 3만 7천개의 주얼을 제공하며 ‘1주년 기념 원정 즉시 귀환 티켓 [기간 한정]’, ‘1주년 기념 스태미나 회복제 [기간 한정]’ 등도 지급한다.

아울러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조’와 ‘성왕’의 스타일 SS [진지하게 덤벼] 조 및 SS [사마귀족을 타도하라!] 성왕도 뽑기에 등장한다.

2가지 뽑기 이벤트는 모두 초실속 3세트 한정 스텝 뽑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텝 4에서는 SS 스타일 1명 확정, 스텝 5는 무료로 10연속 뽑기를 할 수 있다.

교환소에서는 뽑기를 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Romancing 축제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는 1회 한정 ‘1주년 기념 초실속 팩’과 ‘창의 시련 팩(소)/(중)/(대)도 출시된다.

주얼 상점에는 대량의 유상 주얼 및 골드 조각을 담은 ‘골드 조각 팩’이, 스페셜 상점에도 평소에 얻기 힘들었던 ‘강자의 칭호’와 ‘보주 메달’을 담은 ‘스타일 강화 팩’이 추가된다.

공식 SNS에서는 전야제 기간 동안 게임 내 일러스트를 담당하는 일본 일러스터 쿠라모치 사토시와 대만 일러스터 PUMP 등 여러 유명 일러스터들과 합작한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한다.

공식 카페에서도 2일부터 추첨을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눈사람 마스크와 마스크 수납함, 도자기 컵 받침 세트, 1주년 한정 엽서 세트 등 글로벌 버전 한정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맨싱 사가’ 1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