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모든 현상금 임무에서 두 배의 직업 XP 보너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주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을 포함한 모든 현상금 임무에서는 두 배의 직업 XP를, 일망타진과 심판의 날 등 모든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1.5배의 RDO 달러와 직업 XP를 지급한다.

또한 새롭게 현상금 사냥꾼이 되는 플레이어에게 투척검 25개와 고속 파열 리피터 탄약 50발을 지원하고, 6월 7일까지 보다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금괴 3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이번 주 보물 지도와 고속 라이플 탄약 100발을 얻고, 랭크 30 이상 현상금 사냥꾼은 직업 XP를 금으로 교환 시 두 배의 보상을 획득한다.

아울러 이번 주 직업 전용을 제외한 모든 말과 무기의 모든 랭크 제한이 해제되어 임무 수행을 보다 수월하게 완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생 동물 사냥 도전, 낚시 도전을 포함한 모든 경쟁 도전 유랑 모드에서 두 배의 XP를 지급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마구간에서는 사냥추와 브레튼 말, 개량된 안장, 권위자 현상금 사냥꾼 복장과 감정 표현 및 현상금 사냥꾼 마차 색상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는 딜레하이 모자와 벤보우 재킷셔츠 등의 의상을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고 셔츠와 코르셋, 드레스 등을 30% 할인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