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 와 협력하여 Production Exabilities가 개발한 하이 스피드 3D 슈팅 게임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을 2021년 6월 3일부터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은 미지의 비행 물체인 ‘블랭커’와 싸우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하이 스피드 3D 슈팅 게임이다. 본 작품은 하늘을 종횡무진 누비고 다니며 무제한 탄약으로 적을 파괴하는 상쾌함 넘치는 슈팅 파트와 미려한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두 주인공의 스토리를 풀 보이스로 이야기하는 컷신 파트, 이렇게 두 가지로 그려진다. 플레이어가 프로일라인을 직접 조종하는 슈팅 파트에서는 질리지 않는 상쾌함을 추구하여 간단한 조작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직접 플레이하는 듯한 감각으로 스타일리시한 공중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6월 3일 정식 발매되는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트위터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